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상자
소소한 일상을 비롯한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들과 함께 자신만의 생각을 적어둔 분류입니다.

세상을 보는
카메라로 담은 세상을 보여드립니다. 사용 카메라는 경우에 따라 다릅니다. 주로 펜탁스(Pentax *ist Ds)를 사용합니다. 서브로는 펜탁스 MX, 로모(Lomo LC-A, 올림푸스 펜(Pen EE-3), 산요 작티)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진은 마음대로 가져가서 다른 곳에 올려도 되지만, 출처를 항상 밝혀주시고, 사진의 편집 사용은 허가를 받으셔야 합니다.

즐기는 것들 (영화/드라마, 애니메이션)
주로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의 소개나 감상, 비평 등을 적어둔 분류 입니다. 어쨌든 제가 즐기는 것들에 대한 내용으로 채워집니다.

여행과 식탐 (여행을 가다, 만들어 먹다)
여행기라든가, 여행사진, 식당기행, 직접 만드는 요리 등에 대한 분류입니다. 가끔 별볼일 없는 레시피도 공개합니다.

기억의 습작
잡문들을 모아놓은 곳입니다.

소소한 강좌
작은 도움이라도 될만한 글들을 모아두었습니다. 주로 사진이야기로 채워지고 있지만, 언젠가는 포토샵이라든가 기타 도움될만한 것들의 강좌를 해볼 요량입니다.

도서관
책에 대한 모든 것을 모아두었습니다. 감상문도 있고, 소개문도 있고, 책과 관련된 글은 전부 이 분류로 등록됩니다.

我好美少女
예쁜 여자와 관련된 것들을 모아두었습니다. 가끔 필 받으면 등록합니다.


이 블로그의 모든 콘텐츠는 출처를 표기한 경우에 한해, "영리"목적을 제외한 어떠한 방식으로도 컨텐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변경 및 편집은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단, 我好美少女의 이미지는 저도 퍼온 것이기 때문에 저에겐 아무런 권리가 없으며, 원 저작자의 태클이 있을 경우 바로 삭제 됩니다. 다만 배우 혹은 캐릭터 정보를 제외한 글은 제가 직접 작성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