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는 것들/애니메이션

러브씬 데생집이 아슷트랄라~

by kaonic 2012. 3. 28.



대체 이것은 무엇이란 말인가?

BL문화의 세계가 넓은 줄은 알았지만, 이리도 깊을 수 있다는 사실에 미묘한 감동의 물결이 살랑거리며 증폭되어 쓰나미가 되어 뒷통수를 강타하는구나.


모든 BL작가&동인작가들에게 드리는 최고의 자료집! 

현역 프로 BL 작가가 직접 그려낸 포즈와 참고삽화 수록 

BL 만화라면 빠뜨릴 수 없는 다양한 러브씬을 모든 각도에서 보여줍니다. 


사용 빈도가 높은 열 두가지 자세를 12방향, 다섯가지 앵글로 보여줍니다. 총 500여점의 데생을 제공하며 자유롭게 트레이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록한 자세와 데생들은 모두 디지털 작업용 데이터 CD로 제공하므로 실제 활용에 크게 도움이 됩니다. 


▶ 부록 - 디지털 작업용 부록 데이터 CD 

500여 점의 고해상도 포즈데이터 - 복제 사용 자유 


▶ 일본 현지 독자들의 평가 

보자마자 샀습니다. 내용을 보니 정말 기다리던 책이었어요. 미묘한 각도에서도 제대로 삽입하는 묘사들이 탁월합니다. 이제까지 러브씬을 담은 만화를 작업하면서 제대로 그리지 못했던 장면들이 이 책으로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특수체위’는 포복절도했습니다. 과연 따라할 수 있을까요? (아마존 재팬 - Rei Hisanami) 


러브씬이 포함된 만화를 그리려는 작가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기본적인 체위를 여러 각도에서 볼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하고요. 굳이 그림을 그리지 않더라도 적당히 탄탄한 체형의 멋진 남성들이 가득해서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매우 재미있네요. 두 명의 체격차이가 더 있었으면 좋았을까요. (아마존 재팬 - Unagi) 


책을 보고도 이건 꽤 유용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만, 부록 CD에 책이 수록한 모든 자세와 앵글에 대한 고해상도 디지털 데이터가 있어서 상당히 쓸모가 있었습니다. 복사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고마운 일이네요. (아마존 재팬 - toto)


이제까지 미지근한 러브신을 그리는 것에 아쉬움을 느꼈던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군요. 다양한 포즈가 전혀 위화감 없이 전개되고 있습니다. 고백하자면 전 이미 몇 장 따라서 그려보았습니다. (부끄~~) 각 장 마다 저자의 완성일러스트 예시도 제공되고 있어서 도움이 되고요. (아마존 재팬 - momo)



------

생각해보니, 포즈라는 소프트웨어가 있는데, 그걸 이용해서 포즈 템플릿을 만들어도 되겠는걸? 이 책 잘 팔리려나? 잘 팔리는 것 같으면 나도 포즈집 하나 만들어 볼까? 

단, BL이 아니고 이성간의 관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