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는 것들

미키마우스 시리즈를 3D로 본다.

by kaonic 2007. 4. 6.
<미키의 멋진 클럽하우스 사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즈니의 마스코트 미키마우스 시리즈가 3D 컴퓨터 그래픽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미키의 클럽하우스> 시리즈는 디즈니의 주요 클래식 캐릭터가 전부 등장해 신나는 노래와 함께 율동과 게임 등으로 미취학 아동들의 두뇌 발달을 돕는 에듀테인먼트로서의 면모를 선보인다.

부모 세대의 추억을 되살려 줄 미키와 미니마우스, 도날드, 구피 등 친숙한 캐릭터와 함께 신선함을 안겨줄 새로운 캐릭터도 많이 등장해, 아이와 함께 부모도 즐겁게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를 통해 미취학 어린이들은 친숙한 캐릭터와 함께 간단한 셈부터 알파벳까지 배우는 것은 물론 총체적인 사고력 증진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미키의 클럽하우스>는 2006년 5월부터 '플레이하우스 디즈니 채널'을 통해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 방송되고 있다.

디즈니 채널은 학부모와 방송인들로 이루어진 영향력 있는 미국의 PTC(Parents Television Council)에 의해 '어린이에게 가장 권장할 만한 채널'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아동 전인교육 프로그램(Whole Child Curriculum)에 입각한 프로그램 편성으로 '재미있는 학습'을 지향하는 부모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부활절 시즌을 맞아 발매되는 <미키의 멋진 클럽하우스 사냥> DVD에는 새로 제작된 '사라진 미키의 클럽하우스를 찾아라'와 기존에 방영되었던 '도날드의 딸꾹질'이 함께 수록되어 있다.

미키의 클럽하우스에서 부활절 파티 준비가 한창이다. 초대를 받은 미니, 데이지, 도날드, 구피, 플루토 등은 익살스런 노래를 부르며 클럽하우스에 부활절 장식을 하기 시작한다.

한편, 초대받지 못한 피트는 클럽하우스의 주인인 미키를 쫓아내고 자신이 주인이 되어 파티에 초대하려는 엉뚱한 생각을 가진다. 마침 클럽하우스로 케이크를 가져가던 클라라벨과 만난 피트는 온갖 감언이설로 클럽하우스에 자신이 케이크를 가져다준다고 제안한다. 케이크를 손에 넣은 피트는 미키에게 전화해서 클라라벨인 척 하고, 부활절 케이크를 가지러 제과점으로 오라고 한다.

미키가 제과점으로 간 사이에 피트는 어설프게 미키마우스로 변장하고, 케이크를 들고 클럽하우스로 간다. 미니마우스는 변장한 피트에게 의심스런 표정으로 클럽하우스를 여는 주문을 외워보라고 하지만, 피트는 마법의 주문을 제대로 외우지 못한다.

잘못된 마법 주문에 의해 미키의 친구들과 함께 클럽하우스가 하늘로 날아가 뿔뿔이 흩어져 버리고 만다. 사라진 클럽하우스를 보고 놀란 미키, 과연 친구들과 클럽하우스를 전부 찾아내서 부활절 파티를 열 수 있을까?